시즌2부터 버스트만 해왔는데

스킬창 안보고 굴리던게

여분스택이랑 브문 복구할때 사이클이 유동적으로 굴러가서

스킬창 너무 많이 바라보게됨

걍 숙련도 이슈인가? 왜 난이도가 더 올라간거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