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38
조회: 833
추천: 0
버스트 계속 말 나오는 이유라 생각함1. 폭탄 목걸이 다 풀어줘봤자 결국 백서칭 때문에 잔재보다 실전성 안 좋음
2. 와중 dps도 까보니까 배율 0.05~0.1 낮아져서 잔재333에서 넘어갈 이유가 크게 없음 (나르카2관 성당3 cpm 10 이상 치는 기준) 3. 잔재는 저번 북미 미터기 수치로 확인 했을 때 허수레이드 까지도 하위권이었음 (트라이 때문일 거라 생각함 개인 체감으론 cpm 10이상이면 중위권은 먹을 거 같음) 4. 여기서 타직업은 멱살 잡으려는 건 아니지만 최근 구조개선 들어왔던 캐릭들 생각하면 무조건 0티어 까진 아니어도 최소 딜 + 실전성으로는 ss급 나왔다고 생각함 5. 가뜩이나 말 자주 나오는 잔재도 지표 안 좋은데 << 이게 중요하다고 봄 오매불망 기다린 버스트 개선은 예측너프로 4노드 35퍼 들어와서 결국 잔재보다 후달림 이런 느낌이지 않나 싶음 머 자게에 구조개선 원하는 애들이 딜도 원하는 거 봐라 투명하다 이러는데 저번 북미 미터기에 잔재가 하위권이면 버스트는 잔재보다 실전성도 떨어져 딜도 낮아 더 처박힐 텐데 당연히 왜 몇 년씩 기다렸나 싶어서 열 받을 수 있다 생각함 여기서 벨가 나메는 어렵다고 고지하면서 잔재 패싱 (완전 패싱은 아니고 블츠 재빠손 좋긴 함) 팔 짧은 cpm 딸딸이 직업 잔재나 버스트나 신레에서 어려운 상황인 건 똑같으니까 더 실망할 거 같음
EXP
245
(45%)
/ 301
|




두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