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버스트유저였는데 잔재로 갈아탄지 오래됨
뭐랄까 재밌기만 함..; 딜은 진짜 잔재대비 디피로따지면 2억은 낮은듯 ?
근데 이럇 하는 맛이랑 버스트 초각스 버스트가 너무맛있음 근데 다시잔재갈듯 넘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