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29
조회: 225
추천: 0
버스트 222 어퍼슬래쉬? 어떤거 같음요?포셔님 빌드에 스핀 커터를 빼고 어퍼 슬래쉬 232을 넣는것도 괜찮은듯요? 사이클은 어슬 대신 어퍼 넣는 식으로요. 일단 피면기고 5스택으로 어슬(3스택)보다 많음요. 스택이 많아지는건 스택 저장이 생기면서 더더욱 좋은 거 같아요. 시전시간은 2~4프레임 정도 더 긴 거 같은데 피면기인거 생각하면 납득 가능한 수준? 딜로스로 이어질 정도는 아닌 듯요. 24시 대기 카운터는 덤. 닼셀까지 합한다면 빽에서 언제든 달려와 카운터 칠 수 있는, 이젠 리퍼 자리마저 위협하는 카운터 머신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손맛?이 좀 이상해서 적응 좀 필요한 점이 있음요. 고점 빌드는 아니고 무난하면서 안정성 높은 빌드일 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유?
EXP
22,087
(94%)
/ 22,201
|





Lol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