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5
조회: 384
추천: 0
버스트 강화 60중첩에 터는 거야 아님 30중첩에 터는 거야?랭커 스킬 코드 복사해서 있는 스킬 다 쓰면 왜 30중첩 겨우 쌓이지? 이거 스킬 쿨타임 기다렸다가 2사이클 돌려서 60 만든다음에 버스트 쏘는 거임? 원래 안이랬던거 같은데? 코어는 마침 113이 있어서 113 장작한 랭커 스킬 복사해 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