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은 잘 모르겠는데 222기준으로는 스택이 되게 널널해서

예전에 스택 하나하나에 목숨걸던 시절에 유용했던 검폭보단 다시 완전 초창기 버스트처럼

두터운검기가 보스무빙까지 고려하면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검폭 스택 보험보다 두터운검기 크기 보험이 더 이득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

어떻게 생각하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