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08
조회: 345
추천: 0
버스트 윈드컷 이제 검폭보다 두터운검기가 좋지 않나요?111은 잘 모르겠는데 222기준으로는 스택이 되게 널널해서
예전에 스택 하나하나에 목숨걸던 시절에 유용했던 검폭보단 다시 완전 초창기 버스트처럼 두터운검기가 보스무빙까지 고려하면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검폭 스택 보험보다 두터운검기 크기 보험이 더 이득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 어떻게 생각하시나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