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17 16:20
조회: 613
추천: 0
업화 222 올려보려고하는데 화신화 전에 딜사이클 질문입니다.화신화하면 짧에 주력기 터는건 알겠는데 화신화전에 일반때 딜사이클은 어떻게 돌리나요?
그냥 일반-발현 무지성 딸깍은 아닐거같은데 트리시온에서 좀쳐보니 뭔가꼬이는데요..
EXP
9,733
(91%)
/ 9,801
|





Null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