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신화하면 짧에 주력기 터는건 알겠는데 화신화전에 일반때 딜사이클은 어떻게 돌리나요?

그냥 일반-발현 무지성 딸깍은 아닐거같은데 트리시온에서 좀쳐보니 뭔가꼬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