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111에 비해 약합니다만, 222도 나름 사이클이 약간 더러워지지만 고점이 뚫렸기에 공유함.

수련장 좀 쳐보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렌딩 이새끼 쿨 진짜 좆같음. 222코어의 단점이 4/4트리든 3/5 트리든 평타쳐가면서 렌딩 쿨 기다리거나 하는 정크 사이클이 개인적으로 맘에 안들기도 했고, 실제로 dps도 하락하는 주 원인.

특화를 내릴 수도 없고, 렌딩 쿨이 3~4초라도 상향받지 않는 이상 비화신화 때 2렌딩으로 화신화에 진입을 하거나, 1렌딩으로 울며 겨자먹기로 화신화에 진입을 해야함. 이 좆같음을 초각스 사이클과 매치 시켰더니 고점이 뚫림.

사이클이 지저분 할 수도 있는데 설명하기 전에 간략하게나마 요약을 해보자면,

화신화 때 초각스를 사용한 사이클이라면, 
X버스트 후 다음 비화신화 아덴은 임페일+렌딩으로 스타트 함. ( 2렌딩 )

화신화 때 초각스를 사용하지 않은 사이클이라면,
X버스트 후 다음 비화신화 아덴은 임페일+플레임/윙스팅어로 스타트 함. ( 1렌딩 )

영상을 보면 이해가 될 수도 있는데, 예시 사이클을 적어보면...

각물 스타트했다치고, 화신화 때 딥임팩트 -> 임페일 -> 피니셔 -> 버스트 하면 용폼 풀리잖음?
그럼 렌딩피니셔가 쿨이 차있음. 그러면

임페일+렌딩피니셔로 스타트 -> 어퍼/쓰러스트 -> 플레임/윙스팅어 
-> 어퍼/리벤지 -> 임페일+블레이즈스윕 -> 어퍼/쓰러스트 -> 플레임/윙스팅어 ==== 이러면 이미 아덴 찼지만?
스타트를 임페일+렌딩 했잖음? 그래서 임페일+렌딩이 0.5초? 1초? 정도 쿨 남아있음 이거까지 털고 화신화 진입.
==== 비화신화 2렌딩

그럼 다음 사이클은 화신화 때 딥임팩트가 없잖음 그리고 마지막을 임페일+렌딩으로 화신화 진입했고? 
그럼 대충 일반+화신 -> 일반+화신 -> 임페일+피니셔 -> 불씨20스택 버스트 박고 나오면,
무조건 렌딩 한 4~5초 쿨 남아있음. -> 사이클 정렬안되고 dps 방어 안되는 좆같음의 원인.

그럼 이 때, 초각스 없는 화신화 턴을 나온 뒤엔 어차피 렌딩쿨이 4~5초 남아있기때문에,
 비화신화 1렌딩으로 화신화에 진입을 하는거임. ( 뭔 세팅이든 보통 렌딩 쿨 기다린다고 평타쳤잖음 이 4~5초 )

임페일 -> 플레임/윙스 -> 어퍼/쓰러스트 -> 블레이즈스윕 -> 어퍼/리벤지 -> 임페일/렌딩 -> 어퍼/쓰러스트 -> 플레임/윙스팅어 ==== 화신화 진입하면 초각스 쿨이 와있고, 비화신화 때 사이클 중간에 1렌딩으로 진입했기 때문에 버스트로 나오면 렌딩 쿨이 딱 맞게 돌아와있음. 다시 초각스를 사용한 2렌딩 사이클로 반복.

요약하면, 렌딩쿨의 좆같음 때매 붕쯔붕쯔 평타쳐가며 약 4~5초 시간을 끌고 2렌딩 화신화진입을 고집하기 보단,
이걸 초각스 쿨과 모션딜레이를 이용해 상쇄했더니 나름 딜로스가 사라지게 된 것. ( 2사이클당 2렌딩 1딥임팩트 )
늘어지는 시간을 없앴다는게 핵심. 초각스 쿨이 밀리지도 않고, 평타치면서 화신화 진입을 늦추지도 않음.

편의를 위해 8광휘 2개/7광휘 9개 모챌익세팅에 트리시온에서 렌딩피니셔만 10작을 줬지만, 렌딩피니셔 8작으로도 굴러가긴함. 살짝 좆같을 뿐.

dps 약 3.05억 / 전투력 2752 -> 허수배율 1 : 1.1 ( 2분 막타에 딱 끊긴 영상이라 과장된거고 2분 넘게 계속 쳐보니
1 : 1 은 방어하는거 확인했습니다. 추가로 올 10겁작이면, 매니페스트 코어 효과 때매 오히려 약해짐 ㅅㅂ )
난 렌딩만 필요한데  적어놓고 보니 렌딩 10멸 쌀효율 지릴 것 같네

세팅은 아드유각에 달인 포함 자치적 90% 맞추고 최적화훈련2 ( 기상술사 환영 )
제 기준 극특에 치3신7
보석은 리벤지 빼고 발현스킬 4개 겁작 + 버스트겁화 + 임페일겁작
(댓글 보고 수정. 윙스팅어 작열 빼고 쓰러스트 작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