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57
조회: 100
추천: 0
순수 물리질딘 스킬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햇불이나 우버바바가 메인이고 카생정도 돌려는 목적입니다.
정통파 질딘으로 하려고 스초하고 세팅중입니다. 기욤(물깍), 수수, 고뇌, 불사조, 안수(뱀파), 레이븐, 어래생명레지링, 기욤(궈꿰미), 선혈 힘 착용치, 민첩(75), 올활력으로 했습니다.(힘167, 민 158, 활 410, 마력48 남은거13개 레벨92, 함성후 생명2700입니다) 마지막 스킬 건드리고 있는데, 전투 : 희생(풀), 열의(풀), 신성한방패(풀) 공격 : 광신(풀) 방어 : 구원(1) 찍었고 현재 15개 남은 상태입니다. 현상황에서 목적에 맞게끔 순수질딘으로 한다면 15개 스킬을 어디에 주는게 좋을까요..인벤 정보도 찾아보고 했는데 한번 더 묻고 결정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P
1,085
(42%)
/ 1,201
|
기람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