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14
조회: 59
추천: 0
정손용딘 가는 빌드업 어떻게 하시나요해머로 헬 천천히 깨고 있습니다.
보통 정손용딘 넘어갈때 특별한 장비 없이 용으로 한번에 넘어가나요? 특히 갑옷 같은거는 잠행과 용 사이에 빌드업을 보통 하시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당연히 거래하면서 용과 정손이 최우선이겠죠?
EXP
222
(22%)
/ 301
|
도화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