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로 헬 천천히 깨고 있습니다.

보통 정손용딘 넘어갈때 특별한 장비 없이 용으로 한번에 넘어가나요?
특히 갑옷 같은거는 잠행과 용 사이에 빌드업을 보통 하시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당연히 거래하면서 용과 정손이 최우선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