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14
조회: 83
추천: 0
그저께부터 시작한 초보 성기사 빌드질문입니다지금 렙 36이고 나메 액트1입니다
홀파로 진행중이고 액트3까지는 계속 갈 예정이고요 액트4부터 홀쇽딘 해머딘 피슷딘 중에 하나를 할건데 홀쇽딘이 끌리거든요. 무기는 초승달이 좋다고 하는데, 페이즈 블레이드랑 크리스탈 소드중에 뭘 구하는게 좋을까요? 3솟 잘 드랍되나요?
EXP
26,403
(10%)
/ 28,201
|
REQUIEM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