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15
조회: 204
추천: 0
성기사 우버바바 진짜 쉽네요...첨 하는거라 쫄아서 갔는데
구원키고 걍 구석에 짱 박혀서 강타만 치면 되네요.... 마도크가 도망다녀서 귀찮다 정도?? 뱀파장 기욤뚜 귀꿰미 자카룸 고뇌 끼고 악세는 칠흑이랑 대충 피흡 붙은거로 들고갔습니다
EXP
267
(67%)
/ 301
|
바그다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