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하는거라 쫄아서 갔는데
구원키고 걍 구석에 짱 박혀서 강타만 치면 되네요....
마도크가 도망다녀서 귀찮다 정도??
뱀파장 기욤뚜 귀꿰미 자카룸 고뇌 끼고 악세는 칠흑이랑 대충 피흡 붙은거로 들고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