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슴딘 글들을 찾아보니

베르작 스컬지가 좋다는 글들이 많은거 같은데요

만약에 에테 스컬지(베르작 불가) vs 마소 둘중에 하나만 추천한다면 어떤게 사냥에 더 유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