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헌이 건슬 나왔을때 꼬라지랑 비슷할듯 한데요?

겨울에 큰거 나와야하는데 대륙 확장하면서 여호크 까지 준비해놓으면 일단 풍성해보일테니...

본케다음으로 제일 애정있는 캐릭인데 얼마 높지도않으니 치우고 여호크나 준비해야하나... 안타깝네

로아온 전 생방 같은데서 호크언급이나 구조개선 언급 없으면 밤까활 처분하고 여홐준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