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엔 창술이고, 그 다음은 뭐 이슬비나 핸건일듯.
여호크가 나온다는 보장도 없고(오피셜을 내가 기억 못하는건가?) 나와도 개선 한다는 법도 없음.
알잖아요 쓸대없이 딜은 중위권 까진 몰라도 그 언저리는 간다는거는.
유틸이 박은건데 지표엔 그딴건 보이지도 않으니.
다 떠나서 그냥 스마게가 해줄 마음이 없는게 확실한듯.
매평타 강화 앜패는 솔직히 없앨거라 생각 했는데 상향한거 보면 곧죽어도 그대로 둘거고, 마나회수도 마찬가지.
그냥 이제 놔 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