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동 하다가 지쳐서 죽습 맛좀 보려는데 죽습 메이저 세팅이 피어싱이라는 것 같던데..
스나 피면 유틸 때문에 쓰는 건가요?
유틸 필요없고 딜만 본다하면 버스팅이 맞는거죠??

그리고 두동.. 치신 차징 하고 있었는데 특화 얘기나오는 것 같던데 세팅 어떻게 해야 특화가 더 센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