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가아니라 진짜 열심히 치고는있는데
내 버스팅 스펙에비해 진짜 dps 개 좆구린데
상향언제쳐해주는거임 시팔
코어설명읽어봐도 딱봐도 고점코어잖아 왜 약한데
나르카에서 4천점대 망소빙이랑 같이 강투뜨더라 밑줄은 내가먹긴하지만
하시발.개 좆같다
새세팅 해주고 할 맘이안생긴다 피어싱,차징두동갈라면 돌대 다시읽어야하는데 300만골이고
이거쓴다고 강해지나 걍 비슷한수준이라하고
걍 본캐존나하기싫어짐
어떻게하냐.... 밸패할때까지 본캐만 접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