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패치하고 나서 관문끝나면 두동이 자동으로 꺼지는데 딥러닝 날아가고 차징스택 날아감
간접너프아닌가 ...

하 왜 패치할때마다 이렇게 피해봐야하누 ㅠㅠ

++
추가로 각성프리셋 스왑 하면 두동이 꺼집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