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이나 유틸 떠나서 지금 밸패 기준에서
제 세팅으론 단순 dps만 보면 뭉가 80% 나온다치고 차징이 더 낫던데 
직각 2개 다 굴리시는 분들은 어떠신가요..?

131 피어싱 7700+, 222 차징 7800+ 
뭉가 박살난 판 제외하면 허수나 실전에서 평균적으로 차징이 더 고점이고 
피어싱이 저점은 확실하게 잡아주는 반면 고점 혈 뚫기가 어렵고.. 
용맹이나 아리아 타이밍 잡기에는 차징이 더 편해서 요새 차징으로만 하고있는데
고투력 분들 대부분 피어싱 주로 사용하셔서 고대에 물리신건지 유틸 때문에 하시는건지 
견해 좀 여쭙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