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만도 못하기떄문임
애초에 서머너 고인물분들이나 잘하는 사람들 거의다 교감베이스로 시작한사람들임
그감성을 싫어한다기보다
성능이 좆같음. 그 번거로움, 바쁨, 각종 버그, 신경쓸거  편의성 대비 0.9따리 고창보다 
구리기 때문에 안넘어가는거고, 그냥 제대로 바꿔주면 할사람들 많을듯
딜이라도 배율1.1 +나오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