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54
조회: 271
추천: 0
고창이 0.9따리 인데도 교감으로 안넘어가는이유는그거만도 못하기떄문임
애초에 서머너 고인물분들이나 잘하는 사람들 거의다 교감베이스로 시작한사람들임 그감성을 싫어한다기보다 성능이 좆같음. 그 번거로움, 바쁨, 각종 버그, 신경쓸거 편의성 대비 0.9따리 고창보다 구리기 때문에 안넘어가는거고, 그냥 제대로 바꿔주면 할사람들 많을듯 딜이라도 배율1.1 +나오던지
EXP
4,374
(93%)
/ 4,401
|



Letm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