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01
조회: 231
추천: 0
111 근데 극신치 주고나서 아키르 잘 차던가요예전에 특화 300 정도 주고할땐 그래도
아키르 적당히 온오프가 된거같은데 지금 111 신30치10 주고 하니까 제가 해보니 확실히 버블 안차는거같던데 플레이기믹이 소환수 아키르폭주로 딜넣는거보단 그냥 서머너 개인이 쓰는 윙드마질같은 액티브스킬에 좀 더 힘을 주는건가요? 그래서 뭔가 버블 묘하게 안차서 기존에 틈틈이 해보던 기존 교감하고 느낌이 사뭇 달라서 뭔가 잘못 세팅한건지 흐름이 바뀐건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