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47
조회: 134
추천: 1
소환물 소환여부 토글로 표시해주는게 빡센일인가?![]() 현상황은 슈르디 마리린 파우루 이그나 엘시드 다 소환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스킬창만보면 얘네 있는지없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Q, W, A 등등 누르면 손해봅니다 그냥 소환되어있으면 소환되어있다고 표기만 해 둬도 인지하고 안누를거같은데 안해놓으면 '혹여나 소환해제된거아닌가' 하는 불안감 (기존의 버릇이 큽니다) 그리고 화면 안그래도 난잡한데 잘있는지 확인도 해야하는 그런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걍 씨발 이런거라도 네모로 색칠만해줘도 되는일아닌가? ![]() 남은시간을 순보처럼 보여달라는것도 아니고 걍 이렇게 있냐 없냐만 표시해줘도 좋을텐데 진짜 이거 일년전부터해달라말해도 재학이랑 재학이산하의 밸패팀 싹무시함 씨발 왜 이게 해주면 좆사기캐라도되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