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게임을하든 >소환수< 에 로망이있어서
겜 첨 시작했을때부터 교감 키우고싶었거든요
이번에 좀 개?선 된거같아서 키워보고싶은데 어떤가요
김상드님 영상보니까 괜찮아보이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