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16
조회: 235
추천: 0
교머너로 욕먹더라도 해보고 싶은 것 질문다른 직업이나 교머너 하시는 분들이 욕하거나 하실순 있지만
재밌을것 같아서 한번 글적글적 적어봅니다 교머너를 하는 입장에서 떠오른 이상한 짓 떠오른 생각은 켈시온 계속 불러내보자!!! 입니다 =>이에 대한 조건 1. 유각 각성 다읽기 -> 각성기 쿨감 증가 2. 돌 각성으로 깍기 -> 각성기 쿨감 3. 각인에 각성 넣기 -> 각성기 쿨감+횟수 증가 -->>질증을 빼볼 생각입니다 *공속 감소에 소환수도 포함되지 않을까라는 이유 ->이건 제가 몰라서 댓글로 아시는 분께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크그리드 셋팅(생각) 정령결속=>타대 피해량 증가(이에 켈시온 피해량이 가능성있다는 사유) 결속증폭=>소환 피해량이 증가+아덴 게이지 획득 감소 없다는 사유 명령각성=>명령스킬 피해량 증가 ![]() (켈시온 소환수 소환이후 유지 시간동안 명령으로 스킬이 사용되기에 명령스킬에 속하지 않을까 라는 사유) ->심지어 명령 스킬이 파우루, 마리린의 트포 적용시 각 소환수가 아닌 '명령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한다'로 되어 가능하다 생각하였습니다 >>>이러하게 아크그리드를 셋팅해볼 생각이다 아직 해볼까라는 구상 단계이기에 다른직업, 다른 사람이 보았을 때 당연히 '미친 짓거릴 하고 있네...'라거나 혹 '딜러가 각성을 왜 끼냐'같은 이야기 있겠지만 위에 말했다시피 켈시온을 빠르고 많이 불러내 보자는 취지로 구상한 것이기에 미친게 맞아요 그 한가지 메리트만 보고 구상한 거니까요 기존 유저분들에게는 미친놈 혹은 이상한놈, 참신한놈일순 있겠지만 '켈시온을 불러내서 싸우면 기본 저점이 높아지지 않을까?'라는 이상하지만 단순한 이유에서 발상을 해보았고 이에 길드분께 물어봤으나 그걸 왜끼냐는 말을 들었니다만 그저 해보고 싶기에 발상을 서머너 게시판에 적어봅니다 이 글에서 잘못된 부분이나 놓친 부분이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12,002
(75%)
/ 12,201
|





핏빛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