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저건 실패한노드인데

언제 개편될라나 모르겟음 단순 화력게이지 초기화만 사라져도

티어 확올라갈거같기도한데... 지금은 초기화때매

네팜 화방채용해서 오버히트로 딜올려도

레포 빠진딜이 아쉽고... 얘가 순수 깡통딜론 상위권이니

지금 화강은 그냥 블래 깡스펙이 너무 낮은거같기도함

앜그가 찐빠스킬이던 다연장 고압 살린다고 

거기에 너무 몰빵되기도했고 나머지 스킬밸류도 영..

화강 장점이라면 이제 좀 튼튼한거 그리고 누적무력좋은거?

에필때매 뺏긴체급 이제 그냥 무지성푸쉬해줘도 될거같은데

어차피 이제 피면이 귀한것도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