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수치딸깍 밸패 뭐 이해라도 하는데
그 좆같은 치피증도 수치딸깍인데 왜 안 바꿔주는거야
치피증만 건드려주면 그냥 수치딸깍 좀 참고 하겠다고 언제까지 적필 20억 30억 쳐봐야하는거야
치적 구조개선때 해도 된다고 그냥 ㅈㄴ높은 치피증이 거슬려서 뒤져버리겠다고 급한 일 있으면 구조개선 후순위해도 되는데 치피증 좀 시발 적주피든 뭐든 교체 좀 해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