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29
조회: 557
추천: 0
여긴그냥 -완- < 이거만 해서 글올리셈답도없는케릭 시즌2 초기부터 세르카까지 5년넘게 키웠다가 본캐바꿨는데
진짜 고급배럭후에도 일말에 기대감갖고 하는데 변화 조또없고 그냥 역시나 버리길 잘했다생각뿐 뭔 시발 모험가 여러분들의 소중한 어쩌구 저쩌구 ㅋㅋ 입벌구재학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