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슈모익 주고 키우고있는데 옛날부터 쭉 봐오면서 느낀게
항상 뭉가 억까를 당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마용을 못써먹을정도로 딜차이가 큰가?
그 억까를 당하면서 탈모 걸려가면서까지 뭉가 쓸정도로 마용이 약한가? 하는 
궁금증이 있습니다. 알려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