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16
조회: 610
추천: 0
다들 창술사 아이덴티티 없다고하는데매주 밸패없는데도
수요일 오전 10시 패치만 기다리면서 패치보고 실망하고 막상 밸패들어오면 문제있는것들은 그대로 남아있고 수치만 ^딸깍^ 물가는 오르는데 최저시급 조금 올랐다고 근들갑 떨다가 좋은건가? 좋은거지? 창술 게시판만 눈팅하다가 직게분위기 파악해보면서 퇴근시간만 하루종일 기다리다가 호다닥 집가서 스마게 클라키고 로아업뎃 누르고 막상 트리시온 허수 치다가 실망하는게 창.술.사 아이덴티티인데 억까 뭐지요?? 반박시 적룡포 누르는데 뭉가터짐 근데 연격 유성관통은 좋았어. 좋았는데 창식이, 적기에도 좀 넣어주지 씨발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