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창술로 시작했다가 지금은 배럭으로 하고 있는데
창술의 장점이라고 하던 것들 타 직업이랑 비교해서 정리 좀 해봤어

생각나는 거만 대충 정리해서 보니까 또 개빡치네;

괜히 머리채 잡는 걸로 보일까 봐 먼저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