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답없긴 하네 지금은 창술 접고 본캐 바꾸긴 했지만 첫 본캐가 창술이라 애착이 있는데 계속 있으나없으나한 패치나 들어오고.. 옆집은 구조개선받는데 “기다려”당하고.. 심지어 기다린다고해도 다음이 창술이 아니면? 진짜 답이 없는 거..

4개월 5개월 기다려서 한 캐릭 받는데 한 3년 이따가 받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