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28
조회: 423
추천: 0
진짜고민되네요ㅠㅠ소서 출시때부터 시작해서 한번도 본캐바꾼적없이 애정으로 이클부터 혹군까지 어찌저찌 키운사람입니다ㅠㅠ 이번에 이제 고코선받으면 강화좀 더하고 10겁작좀더사면서 투력6800까지 올릴생각이었는데 이점수로도 벨가 가기도 힘들거같고 앞으로도 창술입지가 크게안변할거같아서 진짜고민되네요 물론 7천점 넘는 분들에비하면 본캐갈아타지못할점수도아니지만 부캐들을 이렇게까지 키울라니 과금도별로안하는입장이라 엄두도안나고.. 에혀 그냥 지나가는 헛소리였습니다 ㅠㅠ 애니츠에서 마지막 남은게 창술이라고 하는데 진짜다음까지 버틸지 형님들 애정으로 그냥 계속 가시는거겟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