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치연격으로 계속 하고 있는데
난무 때 편하게 포지션 잡고 있다가 유성으로 넘어가면서 백 잡을 수 있어서 전보다는 확실히 나아진듯
근데 아 좋아졌네 하고 부캐 대붕하면 다시 박탈감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