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를 믿는건 아니지만
여태까지 키웠던 정과 노력, 시간을 생각해서라도
억울해서 이대로는 못 떠나겠다.

분명 A/S패치 있어야 정상임.
창술 밸패되고 조금만 쎄지면 바로 칼질당하고 정상화된게 한두번이 아님.

차원술사 출시랑 겹쳐서 A/S밸패 있으면 내용지켜볼거고,
없으면 완칠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