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46
조회: 517
추천: 0
버스트 222는 치면 칠수록 별로 같아요이틀동안 111, 222 다 쳐봤는데 처음엔 222가 편하다가 좀 익숙해지니 111이 훨씬 나은듯하네요
유틸 있는건 좋은데 손도 너무 바쁘고 이럴바엔 잔재한단 생각이 들고 있음... 222가 고대도 있고 사이클 단순에 유틸이 좋아서 222 정착하려 했는데 영수증도 맛없고 잔재랑 별로 차이점이 없는거 같아서 111이나 더 연습해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