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신가용 ?

다크악셀 쓰고 싶은데..

혹시 참고할만한 게시글이나

쓰고 계신분 스킬코드랑 사이클 한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