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입니다. 예전에 버스트 잔재 둘다 조금씩 맛은 봐보았습니다. 복귀 하려니까 잔재냐 버스트냐 고민이 너무 많은데요. 지금 기준에선 잔재가 정배 인걸까요...? 버스트 222 잔재 111이냐 333이냐 갈리는거 같던데 먼 차이인지도 잘 모르겠고;;; 코어? 젬? 이라는거 땜에 너무 복잡하네요. 추천 해주실만한게 있으실까용...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