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값이 ㅈ박아서 게임할맛이 전혀안난다 영수증도 ㅈㄴ낮고
저점이 좋아져서 실전에서 뭐? 잔재보다 좋을 수 있어?
지랄 뭘 어떻게해도 잔재를 절대로 못딸거같음

제 기준에서 잔재전분 버스트전분 비교했을떄 1.5억 ~ 2.0억 차이남
본캐는 3억정도 차이났음
숙련도문제? 그럴 수 있지 오랜만에 버스트하는데 근데 부캐블레는 잔재 전분이 고점판이아님.
하르카 cpm 10.5기준
성당 1관 2관 cpm도 10.5~10.7 기준임
잘친 기준도 아니고 버스트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잘친 기준은 물론아님 근데
그렇다고 버스트를 못친기준도 아니기에 처음엔 내가 아직 숙련도 미숙이니까 그럴 수 있지
싶었는데 애초에 버스트 고점을 뽑겠다고 지랄할빠에 잔재로 고점뽑는게 더 편할거같고
더 할만하다고 판단됨

결론
버스트 이번주 해봤는데 잔재로 돌아가지않으면 내가 꺾여서 접을거같다 버스트 좆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