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가 dps가 밀리는 아이러니한 상황

난 아무리해봐도 잔재가 훠어ㅓㅓㅓㄹ씬 나은거같음

111 비호감인 점

돌대 효율안나옴 특히나 브문 사이클때 매우 애매함 강화버스트 노크리 편차 너무 심함 브문 쿨 밀리는거 매우 거슬리

222 비호감인 점

이동기 두개인건 좋은데 생각보다 손이 더 바쁨 사이클이 짧아서 비춤 후딜 JOAT 스페쓰면 딜 날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