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47
조회: 135
추천: 1
뉴비 블레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스커만 열심히 키우다가 이번에 패싱도 댓고.. 예전부터 블레이드 하고는 싶었는데 너무 어려워 보여서 잔재 블레로 1680에서 묻혀있다가 이번에 복귀해보려고 모베캠 먹여서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버스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아직 게시판 의견을 보면 약간 1티어 코어 이렇게 확실하지 않아 보이기도 해서 못 정하구 있고.. 스커가 일격이라 마침 슈차도 먹여져 있는데 슈차잔재는 어떤지 해서요 ㅠㅠ [질문] 1. 버스트를 한다면 111, 222 중에 뭐가더 좋을까요 2. 고작열을 주기가 힘든 상태인데 둘다 8겁작으로 굴리는데 문제 없는지 3. 그냥 잔재는 뭔가 하고싶진 않아서 슈차잔재 생각중인데 어떤지?? 혹시 참고할만한 글있는지
EXP
599
(99%)
/ 601
|




힐러의로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