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멘 하고 접어서 버스트에서 잔재로 넘어 왔는데 사이클 연습하려고 하면 계속 허수뒤로 넘어가져서 스트레스 
받네요.. 때리는중에도 마우스 조절 하려하면 커서가 안보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