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21
조회: 326
추천: 0
복귀 했는데 버스트 몹넘어가는거 개스트레스 받는데 설정방법 같은거 있나요카멘 하고 접어서 버스트에서 잔재로 넘어 왔는데 사이클 연습하려고 하면 계속 허수뒤로 넘어가져서 스트레스
받네요.. 때리는중에도 마우스 조절 하려하면 커서가 안보여요 ㅋㅋ
EXP
448
(48%)
/ 501
|




스킨삿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