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혈욕심 있으면 저기 위에 0티어 캐릭하거나 진짜 말도 안되게 깎는수밖에 없죠
전 버스트가 좋아서 연습 또 연습하는중인데 결국에 정착은
111 버스트 스핀으로 할듯요 다음주 레이드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