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개편 아쉬운거 맞긴한데

잔재가 성능적으로 지금 아쉬운가?

난이도 대비 리턴이 좀 안나오는 편이긴 한데 결국 잘하는 사람이 치면 다른 캐릭들보다 좋은편에 속하는 캐릭인데

마엘이 불쾌하다 뭐 어쩐다 하지만

넘사시너지+기믹+체방 등등 신규 레이드에서 걸러질 일도 없는데

어떤 부분에서 화가 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