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32
조회: 360
추천: 0
화나있는 블레형들 이유좀 알려줘봐버스트 개편 아쉬운거 맞긴한데
잔재가 성능적으로 지금 아쉬운가? 난이도 대비 리턴이 좀 안나오는 편이긴 한데 결국 잘하는 사람이 치면 다른 캐릭들보다 좋은편에 속하는 캐릭인데 마엘이 불쾌하다 뭐 어쩐다 하지만 넘사시너지+기믹+체방 등등 신규 레이드에서 걸러질 일도 없는데 어떤 부분에서 화가 난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