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밸패를 못받아서 폐사하는건 보았어도
밸패로 안락사를 시켜서 캐릭미래가 ㅈ된건 처음보는것 같음

공대 내 위치가 존나 잘해서 메인딜 쓰거나 아니면 사멸 발사대인데
지금 꼴이 딱 폿포지션 룰루가 ap템가서 잘하면 좋다고 ap템 고집하는거랑 별반 차이가 없음
(근데 여론은 ap템 안가는 룰루는 존나 못하는 룰루임 ^^) 

이번에 패치된것 개선안들어오면
정신병자처럼 cpm 딜각 깎아서 재해급 캐릭한테 트럭당하기
vs 벌레이드 행동으로 캐릭인식 나락보내기  죽음의 이지선다를 이젠 피할 방법이 없음

그나마 딜고점 높았던 버스트가 개선되는 가능성을 믿고 기다렸는데
다음 블레개선은 내년 말이나 들어올까말까라 사실상 끝났다고보면되는듯

리퍼들 보면 이캐릭의 미래가 보임 얘네도 걍 개복치로
스킬 1분에 100개씩 눌러서 밑줄 강투먹기 vs 적당히 겜하고 강투되기 죽음의 이지선다임

왜 고점을 바라보고 노력하게 만든 캐릭터들을 존중 안해주는지 진짜 모르겠음
본인이 이제 좀 금손이고 딜파이 쓸어먹고 밑잔 뜨고 싶으면 절대 블레이드 하면 안됨 

그 손으로 황제 망소빙 권왕 체술 하다못해 초심 비기 이런 라인 하면
정신적 스트레스, 구직 스트레스 덜받고 행복 밑잔 로아 가능함 지금이라도 빨리 갈아타면됨 ㅇㅇ




3줄요약

1. 개선이 없으면 이젠 시너지용 룰루픽이라 봐야함 (그래야 하는 사람도 공대 인식도 나아짐)
2. 블레이드 다음 동앗줄은 내후년이나 기대할만함
3. 딜 고점 보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갈아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