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포도 안풀려서 불쾌한건 여전함
333 페이탈은 블리츠 재빠손 생긴거 말곤 차이가 없음
2.9버블은 수시로 나가고
직변권은 안내겠다고 하고 ㅅㅂ 25강 1790케릭을 어케 버림
스마게 개세끼들
버스트도 해봤는데 확정백이라도 처넣지
지금 배율로는 혹군때 거절 매드무비찍던거 그대로 재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