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버리고 캐릭 바꾸려고 찾다가 버스트 관심이 생겼는데
기공아니면 블레 정도 생각 중이고  개초딩 기공이 당연히 더 추천하겠지만 뭔가 끌린달까

버스트가 많이 아쉽다는 얘기가 있는데 어떤게 문제인가요
A/S로 배율만 좀 오르면 괜찮은 수준인가요?
진짜 블레 아예 생각이 없었다가 갑자기 관심생신거라
아는게 많이 없어서

냉정하게 객관적인 시점으로요
그냥 개쓰레기라는 말은 창술앞에선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