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11
조회: 250
추천: 0
버스트는 레이드 프리딜타임 어느정도 주냐가 너무 큰듯브문 버스트가 아드 타임에 좋긴 한 것 같은데 쿨 10분+ 짜리 브문가지고 레이드에서 확정 딜타임에 브문이 딱딱 맞아 떨어지기 좀 어려울 수도 있어보임 가토 같은건 시간 짧고 해서 브문 쿨이 원할때 알맞게, 아름답게 떨어지는 판이 다수라 괜찮아 보였음 (조우 부스팅, 확정 딜타임 부스팅) 콜 맞춰서 딜 확 미는건 아덴캐는 똑같이 하는건데, 딜몰이/아드타임을 잘 쓰려면 싸이클을 잠시 대기해서 맞추는게 보통 맞음 (아덴 캐들은 버프 콜해주시는 서폿분 있으면 거기에 맞추는게 맞음) 데슬이야 뭐 잔재는 2싸이클마다, 데슬 채용 버스트는 1싸이클마다 돌아오니 왠만하면 프리딜 타임 비교적 신경 안쓰고 싸이클 털건데 브문 채용 버스트는 딜몰이를 장점으로 가져갈거면 이부분을 의식을 하는게 맞는데 브문 쓰면 다음 브문을 4싸이클 가량(쿨감땜시 3싸이클 이전엔 쿨 이득을 거의 못봄) 돌려야 쿨이 돌아옴 동시에 브문 스킵은 좀 말이 안돼는것 같음 버스트 이 직각도 DPS 초마다 떨어지는거 무서운 녀석인데, 스킵마다 압축 싸이클 조금씩 줄어드니까 손해가 훨씬 크지 않나 싶음 = 잔재 데슬 스킵보다 리스크가 더 커보임(그리고 전 애초에 데슬 스킵 안할려고 하긴함), 데슬 채용 버스트는 1싸1데라 스킵 안할거니까 얜 문제 없고. 브문쿨이 너무 긴데 아츠 쿨감은 또 받아서 생기는 문제인것 같음. 그리고 저거 다 맞아 떨어지는(장점이라고 보는 브문 프리딜타임+노크리 버스트 없음+서폿 버프 완벽) 고점판 나왔다했을때 잔재랑 차이가 현재로썬 크게 안날것 같음(양 직각 고점판 비교) 딜타임 한 15초가량씩 3회 이상 주는 레이드면 (아드 타이밍 고정, 긴 딜타임으로 브문 1회 확정 사용가능) 뽕맛 괜찮을듯 한데 이건 뭐 허수 DPS 조금 더 뽑히는 잔재도 괜찮은거 아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