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33
조회: 290
추천: 4
우리는 익스아브를 잊으면 안됨. AS요구해야함.다들 버스트 연구도활발하고 지금이면 레이드도 거진다 빼보셨을거임. 버스트 111 or 222 그냥 취향에맞는거 하면 됨. 내가보기엔 손에맞는거하는게 더 고점뽑음.
근데 문제는 몇년만에 버스트 구조개선이 고점결과가 처참해서 실망하고 차라리 잔재한다는 의견들도 많음. 구조개선되었어도 잔재가 cpm 10.5이상 뽑으면 대체로 더 쎄니까. 굳이 비교하면 이번에 구조개선된 기공사처럼 되기를 원했을거임. 스마게가 작정하고 리퍼 블레 기공 구조개선을 이번 밸패의.중심으로 설정했는데, 리퍼 블레는 고점이 또 막힘. 왜 이렇게.의도한건지 이해가 안됨. 우리 잘 생각해봐서 잔재가 제 성능 내는 레이드는 세르카2 관 지평 1,2관 딱 3개임. 종하 1 , 2 / 세르카 1 내 실력과상관없이 제 성능 안나옴. 어쩌다 cpm 높게나오는 거 물론 유저도 신경썻겠지만 보스패턴이 좋아서 아다리맞는경우가 대부분임. 익스아브때 생각해보셈. 잔재로 트라이하면서 리트될때마다 스트레스만 가득한상태로 불쾌하기만하고 재미도 없었음. 노력한만큼 고점이 안뽑히는데 어느 변태가 재밌게하겠음? 앞으로 나올 레이드가 벨가나메-익스모르돔-익스종하인데 지금 상태로 추가 AS없이 그냥 지나가면 끔찍할거임. 뭘하든 고점이막히면 노력한대비 리턴이없는데 블레유저중 누가 레이드를 온전히 즐길수있을지.. 그때 많이들 접힐수도 있을 것 같고. 몇년만에 구조개선으로 버스트는 쾌적해진건 좋으나 잔재든 버스트든 이 구조에 리턴값이 여전히.처참한건 미래적으로 참 암울함 그 자체임. 필자도 건의 계속하고있음. 다들 힘들겠지만 귀찮더라도 각자 건의들.많이해서 꼭 추가 as받기를.. 블조쿠들 다들 고생이넘많아요. 오늘도 힘냅시다.
EXP
3,735
(33%)
/ 4,001
|




해리케인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