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는 일단 313 유물 뜬걸로 17 14 17포, 스킬은 341 세팅 쓰고 있음

1. 우선 초각스 제외 쿨비율 60후반~70퍼대 나오면 제대로 굴리고 있는가?

2. 에버 제외 딜지분이 베드, 레미 9~10퍼 / 카펫, 플빔, 아발 6~7퍼 나오던데 정상인가?

3. 룬(단심 출중) 위치는 크게 상관 없는가?

4. 플빔에 성흔+레쇼랑 강레+컷팅 딜차이 유의미 한가?

5. 아드 뭉가랑 노아드 입타 세팅 딜차이 심한가?

정도 궁금한데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슴다.
[감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