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56
조회: 125
추천: 0
와...스카로 처음 레이드 갔는데 넘 어려습니다ㅠㅠ제가 그동만 피면 많은 캐릭 위주로(워디브가나+슬레)
키우다보니, 뭔가 적응도 적응인데 문제가 변신하고 나서의 사이클을 보다보니 보스를 전혀 못보겠어요ㅋㅋㅋㅋㅋ 밑의 스킬만 보니까 보면서 qe...qa...(여기서 사고 정지) D?F? 스킬 강화해야하니까 D눌러야하나? 근데 왜 다른분들 영상보면 DF그냥 한번에 다 안누를까 왜 Q를 이렇게 자주 눌러야할까 D와 F중에 우선 순위는 무엇이고 X는 머 보이지도 않은데 무슨 효과일까 T는 언제 어느 사이클에 넣어야할까 영상을 아무리봐도 아니 이때 왜 이걸 누르지? 라는 잡생각이 무지하게 많이 들어요. 그래서 평소 그냥 피하는 패턴도 다 맞는 건 덤.., 매일 자기전에 팡굥이님 133 영상보고 사이클 공부하면서 자고있는데도 쉽지 않네요. 하지만 계속 하다보면 잘해지리라 믿습니다 나름 계속 멋있다고 생각해왔기도 하고 1번은 꼭 해보고 싶었음! 다른 참고할만한 영상이나 팁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카 고수가 될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