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동만 피면 많은 캐릭 위주로(워디브가나+슬레)
키우다보니, 뭔가 적응도 적응인데
문제가 변신하고 나서의 사이클을 보다보니

보스를 전혀 못보겠어요ㅋㅋㅋㅋㅋ
밑의 스킬만 보니까 보면서
qe...qa...(여기서 사고 정지)
D?F?
스킬 강화해야하니까 D눌러야하나?
근데 왜 다른분들 영상보면 DF그냥 한번에 다
안누를까

왜 Q를 이렇게 자주 눌러야할까
D와 F중에 우선 순위는 무엇이고
X는 머 보이지도 않은데 무슨 효과일까
T는 언제 어느 사이클에 넣어야할까
영상을 아무리봐도 아니 이때 왜 이걸 누르지?
라는 잡생각이 무지하게 많이 들어요.
그래서 평소 그냥 피하는 패턴도 다 맞는 건 덤..,
매일 자기전에 팡굥이님 133 영상보고
사이클 공부하면서 자고있는데도 쉽지 않네요.

하지만 계속 하다보면 잘해지리라 믿습니다
나름 계속 멋있다고 생각해왔기도 하고
1번은 꼭 해보고 싶었음!
다른 참고할만한 영상이나 팁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카 고수가 될래요!